2020.01.25 10:49

질문의 종류

조회 수 84 추천 수 2 댓글 6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+ - Up Down Comment Print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+ - Up Down Comment Print
https://youtu.be/dJKi1xqGeaw



이 영상을 보고 머리를 한대 얻어 맞은 것 같았어요 ㅜㅜ
저는 얕은질문, 깊은질문을 구분을 잘 못하는 것 같아요.
그래서 웃긴 소리도 못하고
꽤 진지한 이야기도 제 타이밍에 못하는 것 같아요.
  • profile
    밤비 2020.01.25 18:29
    선생님 수업 진행이 넘 맛깔나셔ㅎㅎㅎ
  • profile
    금선 2020.01.25 18:42
    to : 밤비
    언젠가 실리콘 밸리에서
    야광기술을 문의하는 날이 어서 왔으면..
  • profile
    모솔인척 2020.01.25 18:47
    to : 밤비
    밤비님의 야광기술 수업의 퍼포먼스 보단 약하죠오~ ㅋㅋ
  • profile
    금선 2020.01.25 18:42
    어렸을 때부터
    질문을 구분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다니... ㅎㅎㅎ

    미국에서는
    질문하는 문화가 상당히 자유롭고
    선생님과 학생사이가 수평적인 구조라서
    언제나 주저하지 않고 질문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

    모쏠님이 구분 못한다는 건
    아마 대부분 한국 사람들도 마찬가지일거예요.

    저도 그랬고 ㅋㅋㅋ
  • profile
    모솔인척 2020.01.25 20:49
    to : 금선
    아뇨 ㅠㅠ
    저는 많이 심각한 것 같아요.ㅜㅜ

    이제 문제점을 알았으니 하나씩 고쳐봐야죠 ㅜㅜ
    후... 왜케 어렵죠 ㅜㅜ
  • ?
    나나 2020.01.28 10:12
    엄청 띡한 퀘스천같은 게시글이에요 모소링님*.*

일상 이야기

읽기 : '한국인' / 쓰기 : '한국인'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3030 진지충의 밤. 12 모솔인척 2020.02.07 135
3029 제목 - 사람 잘못 건드림 4 나나 2020.02.06 159
3028 짹스가 최고랑께 1 file 탐구생활 2020.02.03 74
3027 6 당돌 2020.01.31 97
3026 물어본적이 없다 2 자뽀 2020.01.30 75
3025 감각을 믿으세요. 9 모솔인척 2020.01.29 112
» 질문의 종류 6 모솔인척 2020.01.25 84
3023 섹시해지는 법 4 file 모솔인척 2020.01.24 117
3022 숨기기 달인 7 모솔인척 2020.01.23 82
3021 헐크호흡 5 모솔인척 2020.01.16 73
3020 기념일 5 모솔인척 2020.01.13 65
3019 나는 누구? 9 흰수염새우 2020.01.10 103
3018 주저하는 이에게 12 모솔인척 2020.01.08 114
3017 '나이브스 아웃'감독 스타워즈 '라스트 제다이' 만든 놈이었구나... 9 금선 2020.01.05 62
3016 가족이란 비극의 끝을 찾아서. 11 탐구생활 2020.01.02 138
3015 질문, 좋아요. 하지만 당신이 원하는 대답은 못 들을 수 있는거죠. 나에게 강요하지마요. 5 다휜 2019.12.21 73
3014 프리랜서는 원래 일 중독인가.. 7 금선 2019.12.14 92
3013 20살의 생각이란... 8 다휜 2019.12.01 97
3012 하룻밤만에 읽은 마더 이야기. 7 모솔인척 2019.11.29 62
3011 난 고기에 미련 없다. 3 금선 2019.11.26 76
목록
Board Pagination ‹ Prev 1 ... 3 4 5 6 7 8 9 10 11 12 ... 159 Next ›
/ 159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Designed by sketchbooks.co.kr / sketchbook5 board skin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Designed By WebEngine.